Skip to main content

경동인베스트 수익실현 되었습니다.

경동인베스트 종목을 3개월이상을 보유한것 같습니다.
분산투자를 한다고 생각은 했지만 어찌하다보니 경동인베스트 종목은 투자금대비 좀 높은 금액이 투자되었습니다.

기다림이 긴 만큼 시원하게 상승해 주어 금일 목표가 이상에서 매도되었습니다.
어제 상한가를 간 뒤 갭상승을 크게 해 줘서인데, 그로 인해 수익률이 목표한 것보다 높게 나왔습니다.
이런 경우는 잘 없기는 하지만 운이 좋아 생각보다 높은 수익률이 나온것 같습니다.

경동인베스트

경동인베스트의 종목으로 수익률이 +33% 정도이고, 실현수익금도 여태껏 보다 조금 높은 금액입니다.
언젠가는 목표한 금애에 도달할 것이라는 생각으로 그냥 보유했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주가가 상승하여 익절되었습니다.

또한 목표가는 대충 84,000원 정도였으나 캡상승 출발하는 바람에 그보다 훨씬 높은 가격에서 매도되어 생각보다 높은 수익률울 안겨다 준 운 좋은 종목이라 하겠습니다.


경동인베스트 종목 익절로 인해 생긴 여유자금으로 여러종목을 매수 할 생각입니다.
어떤 종목을 매수해야될지는 차트를 둘러보며 찾아볼 생각엔데, 최소 7종목 이상은 매수하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랜만에 잠을 너무 푹 잤습니다.
10시간 이상을 잔것 같은데, 이렇게 오래 잠을 이뤄본 건 정말 오랜만인것 같은데, 그간 피곤함이 많이 쌓였던것 같은데, 그렇다고 이렇게 오래 수면을 이룰줄은 몰랐네요.

그간 쌓였던 피곤함이 싹 사라진 듯 합니다.

이런 개운한 하루를 맞이해서인지 주식 수익실현금도 높게 나오고, 아무튼 괜찮은 하루라 된것 같습니다.

"모든 사람은 천재성을 갖고 태어나지만, 대부분의 사람은 그것을 단지 몇분간만 유지한다." -에드가 바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