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포바이포 수익실현.

동국알앤에스가 수익실현 된 후 한 종목더 익절이 되지 않을까했는데, 몇시간뒤에 컴퓨터에 앉아보니 목표가에 도달하지는 않았지만 익절되도 될듯보여 바로 매도 청산을 했습니다.

 

목표가 까진 아직 더 올라야하지만 지수도 좋지 않고 해서 그냥 익절 매도 처리 했습니다.

 

동국알앤에스와 포바이포 종목을 매도 한뒤 한 종목을 추가로 매수 해 놓은 상태인데, 얼마전부터 매수한 종목은 단기로 보고 들어가가는 종목들인 만큼 수익률도 조금 낮게 잡고 들어갑니다.

 

그러나 예상대로 매매가 되지 않는것은 어쩔 수없나 봅니다.

포바이포


포이바이포 종목은 +27% 정도 수익률입니다.

잠시 hts보고 다시 커 버려서 언제 매수를 했는지 모르겠지만 대충 보유기간이 2개월 정도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예상 목표 수익률은 대략 +33% 정도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몸 컨디션의 몇일전부터 좋지 않은데,컨디션 회복을 위해 노력 중인데, 몸 어딘가 고장이 났는지 예전같이 않네요.

 

운동을 꾸준히 해 왔었다면 이런 좋지 않은 컨디션은 아니였을텐데, 그간 운동을 너무 소홀히 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다시 운동을 시작하고는 있지만  운동을 꾸준히 한다는건  정말 운동에 취미가 있지 않는이상 정말 어려운 듯 합니다.

 

가벼운 조킹이라도 했으면하는 생각만 있지 막상 하려하니 계속 미루기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엊그제까진 바람도 제법 불고 변덕이 심한 날씨더니만 오늘은 정말 바람 한점없는 날씨인데, 아스팔트 도로위를 걷는 경우라면 제법 더위를 느낄만한 날씨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제 6월도될려면 얼만남지 않았는데, 올해의 더위는 또 얼마나 기승을 부릴려나 모르겠습니다.

 

 

이번주 마지막 매매도 전체 평균 수익률엔 별 변화없이 마무리될듯 합니다.

 

이 글을 쓰고 난뒤 다시 익절되는 종목이 나온다면 글을 올리겠지만 아마 없을 것 같아 보입니다.

"모든 사람은 천재성을 갖고 태어나지만, 대부분의 사람은 그것을 단지 몇분간만 유지한다." -에드가 바레즈-
Newest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