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GU+ [태블릿/스마트기기] 5G 태블릿 4GB+데이터 나눠쓰기 요금제를 알아봅시다.

 LGU+ [태블릿/스마트기기] 5G 태블릿 4GB+데이터 나눠쓰기 요금제는 5G 데이터 기본 제공량을 모두 사용하면 휴대폰 요금제의 데이터 제공량을 나눠 쓸 수 있는 요금제로 월정액 22,000원(부가세포함)입니다.

데이터
4GB제공.


요금제 내용
요금제 장점
저렴한 요금으로 5G 태블릿/스마트기기를 즐길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동일 명의 5G 휴대폰의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있습니다.


요금제 내용

지원금 약정과 선택 약정 중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5G 태블릿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데이터

기본으로 제공하는 데이터를 다 쓰면 이용하고 있는 5G 스마트폰 요금제의 쉐어링(데이터 나눠쓰기) 데이터 제공량을 나눠 쓸 수 있는 요금제입니다.
(단, 5G 청소년 요금제 및 LTE 스마트폰 요금제와는 쉐어링(데이터 나눠쓰기) 결합이 불가합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데이터와 5G 스마트폰 요금제의 쉐어링(데이터 나눠쓰기) 데이터 제공량을 모두 사용한 이후에는 1Mbps 속도로 무제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고객이 원할 경우 데이터 사용 차단 해제를 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를 무료로 가입하여 데이터 차단 해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눠쓰기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으로 데이터 나눠쓰는 조건
5G 스마트폰 요금제와 동일한 가입자 명의 5G 태블릿을 이용하는 경우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있습니다.

단, 개인 명의만 가능하며 법인, 단체 고객 등은 가입이 제한됩니다.

데이터가 기본 제공되는 요금제만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있습니다. 단, 청소년 요금제는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없습니다.

5G 스마트폰 요금제가 별도 나눠쓰기/쉐어링(데이터 나눠쓰기) 데이터를 제공하는 경우 나눠쓰기/쉐어링(데이터 나눠쓰기) 데이터 제공량 내에서 나눠쓸 수 있습니다.

5G 스마트폰 요금제가 별도 나눠쓰기/쉐어링(데이터 나눠쓰기)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기본 제공량 내에서 나눠쓸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해지 또는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없는 요금제로 변경, 일시 정지 90일 초과일 경우에는 기본 제공량 4GB만 쓸 수 있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없이 단독으로 가입할 경우에는 기본 제공량 4GB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휴대폰에서 명의가 동일한 태블릿/워치/스마트 기기 등 휴대폰을 제외한 최대 2대까지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있습니다.

나눠쓰기로 공유된 데이터로 음성통화, 영상통화와 다른 기기의 모뎀 역할, 테더링(데이터 함께 쓰기)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월 도중에 가입, 해지할 경우 데이터가 사용 일수만큼 계산되어 요금이 발생합니다.




음성통화 및 문자메시지
수신과 발신을 지원하는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의 음성 및 문자메시지 기본 제공량은 없습니다.

*국내 음성통화는 부가세 포함 1초당 1.98원이며 국내 영상통화는 부가세 포함 1초당 3.3원이 발생합니다.

*단문메시지와 장문메시지는 1건당 22원, 멀티메시지는 1건당 44원, 사진/그림/배경음악이 첨부된 멀티메시지는 1건당 220원, 동영상을 첨부한 멀티메시지는 1건당 440원이 발생합니다.

*모든 금액은 부가세 포함된 금액입니다.

"모든 사람은 천재성을 갖고 태어나지만, 대부분의 사람은 그것을 단지 몇분간만 유지한다." -에드가 바레즈-